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패션,미용

[구매후기] 파타고니아 베터 스웨터 비니(Better Sweater Beanie)

by 쿵쿵짱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평소에 안 입는 스타일도 입어보고 싶어서

파타고니아 매장에 방문해서 비니를 구매했습니다.

 

이것저것 써보다가

그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파타고니아 베터 스웨터 비니(33411L7)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 S, L 두개가 나오는데

L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정가 69,000원

파타고니아 회원 5% 할인/ 롯데카드 10% 할인 받아서 샀네요!

사서 바로 쓴 뒤 저녁먹으면서 찰칵!

 


이 비니를 산 이유

옷재질도 모르고, 스타일도 잘 모릅니다!

단지 이걸 산 이유는!

 

겨울 캠핑도 갬성있게 가고 싶고~

또 평소에 비니를 써본 적이 없으니

비니를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 겨울에 도전했습니다!

 

 

다른 비니들 보다 길이가 짧아서 

숏비니 느낌이 나서 머리가 정~말 큰 저한테는 이런 스타일이 맞는 것 같아서 구매를 했고

 

두번째는 

다른 비니들 보다 부들부들했습니다!

 

다른 비니들은 면스웨터같은 느낌이였는데 

베터 스웨터비니는 느낌이 아주 부들부들했습니다.

 

그래서 뭐인가 싶었더니

플리스재질로 내부가 채워져있었네요! ^^

내부는 플리스 재질이다.

 그래서 느낌도 좋고 부들부들~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이 아이로 PICK 했습니다.


이 비니는

색깔이 블랙/스톤워시(밝은 그레이) 2종류가 있고,

그 중에 블랙색상으로 구매했는데,

진한 그레이색상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블랙색상은 어디든 잘 어울리기 때문에!

여러 코디에도 잘 어울릴 수 있게

가장 무난한 블랙색상으로 구매했네요




보온성

구매한 뒤 바로 모자를 쓰고 움직였는데

 

저녁먹을 시간이라 날씨가 점점 싸늘해졌지요~

 

확실히 내부재질이 플리스재질이라서 그런지

머리가 따뜻하게 느껴졌습니다!

귀까지 푹 내려서 쓰면 정말 따뜻할 것 같았어요.

 

예쁜 코디로도  좋지만

겨울에는 따뜻한 보온용품으로서도  충분한 역할을 해낼거라고 생각합니다!

겨울캠핑을 갔다오면 또 비니의 보온성에 대해 더 써보겠습니다! ^^

제가 입고 간 옷에는 어울리지는 않은 것 같네요 ^^; 핫


총평

고지식한 스타일만 입던 제가

처음 도전해보는 스타일이네요.

 

앞으로 자주자주 쓰고 다녀보겠습니다~

가끔 새로운 코디를 도전하는 것도 재밌잖아요?!

 

그냥 비니로서 좀 비쌀 수도 있는 가격이지만

파타고니아 라는 브랜드 자체를 좋아하는 저는 만족스러운 모자네요!

 

구매하시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