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패션,미용

데일리운동화, 뉴발란스 878 구매후기(착샷!)

by 쿵쿵짱 2020.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뉴발993을 참 오래 신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나이키 신발을 거의 신다가

 

그때의 향수와.. 어디든 잘 어울릴 것 같은

그레이색상의 운동화가 가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사려고 알아보던 중,

뉴발 993은 여전히.. 여전히!!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직구하면 싼 것 같기도 한데..)

 

한국 백화점에서 사려면 20만원이었나요?! 더 비싸서..

여튼 가격때문에 구매하지는 못하고,

 

그거랑 비슷한 느낌의 신발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뉴발 878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격도 매장가로 착한 12만 9천원!

 

그래서 구매하게 된 뉴발 878!

뉴발 878


둥글둥글한 쉐잎!

투박하지 않고, 동글동글한 모양이 참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뭔가 귀엽다는 느낌이 들어요!

 

뉴발의 대표신발인 993의 모양과 비교하자면

제 눈엔 비슷하게 느껴져서 가성비면에서 너무 앞서나가는 것 같아요!

정말 맘에 드는 모델명을 알아버렸다!


색상

라이트그레이 색상을 샀는데,

회색의 느낌보다는 흰색의 느낌에 조금 더 가깝다랄까요?

근데 진한 회색느낌이 아니라 저는 연한 회색의 느낌을 원해서

색상이 정말 맘에 드네요!

 

무슨 코디든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착용감

뉴발의 착용감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정말 편합니다.

 

바닥도 푹신하고, 또 사진으로 보면 아시다시피

바닥이 정말 높아요! 키높이 효과가 제대로입니다!

이거 신으면 자신감이 조..금 더 생기는 것 같아요 ㅎㅎ!


데일리용으로 제격!

흰색스니커즈류, 나이키운동화류 등등 여러 신발이 있지만

아마 손이 가장 많이 가는 데일리신발이 될 것 같아요.

 

흰색스니커즈류는 데일리신기는 어렵고, 나이키운동화는 검은색 허라취가 있는데

검은색이 어디든 어울리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근데 뉴발 878은 청바지든, 체육복이든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참 자주 신고 있습니다~

 

착용감도 좋으니, 그저 데일리용으로 제품을 뽑아냈나라는 생각이 들뿐입니다 ㅎㅎ


총평

가격대비 만족감 별 다섯개입니다! ㅎㅎ

 

993대용을 찾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의 데일리 신발을 찾고 계신 분한테도 좋을 것 같네요!

 

그레이색상의 운동화를 찾고 계신 분들,

이번에 뉴발 878 어떠신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