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패션,미용

폴로 랄프 로렌 남성 메리노 울 크루넥 스웨터(MNPOSWE16820517200) 리뷰!

by 쿵쿵짱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도 춥고, 기본니트도 필요해서 

회사에서 입을 니트를 알아보다가

이번에 백화점에서 30% 할인을 하고 있기에 

 

폴로 니트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니트는

남성 메리노울 크루넥 스웨터!

(MNPOSWE16820517200)

정가 259,000

30% 할인 및 신용카드 할인으로 17만원대로 구매했습니다!

 

검은색, 회색 같은 무채색 니트가 너무 많아서

좀 따뜻한 기분도 낼 겸 밝은 색을 사고 싶어서 이 베이지색깔의 니트가 눈에 들어왔네요!

 

(MNPOSWE16820517200)


특이한 폴로 로고?

폴로나 라코스테나 로고플레이를 하는 회사들의 옷들은

로고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데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폴로니트는

멀티포니 로고, 그 아래 쪽에는 'polo'라는 영어텍스트가 적혀있어서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ㅎㅎ

 

큰 로고나 큰 텍스트는 안 좋아하는데

이정도 크기로 적혀있는 건 여전히 깔끔한 것 같습니다! ^^

맘에 드네요요


깔끔한 일반 니트

폴로니트하면 '꽈배기니트'가 생각나는데

그거랑 다르게 이건 그냥 평평한 니트죠?!

 

그래서 입으면 더욱 깔끔한 느낌이 납니다!

 

꽈배기니트는 좀 더 불륨감과 따뜻한 느낌이 들죠?

 

각 니트별로 주는 느낌이 다른 것 같은데

깔끔!을 떠올리면 이 니트!

화질이 안 좋아서 죄송합니다..!




부들부들한 메리노울 100%

옷을 만지면 드는 느낌이 참 부들부들하다.. 입니다!

 

메리노울 100%인 이 니트는 폴로 면니트들 보다 가볍고 좋은 착용감을 줍니다!

면니트들이 무거워서 허리 쪽이 축 늘어지는 핏의 느낌이 난다면

이건 가벼워서 그런 느낌이 없네요! ^^


좀 얇다? ^^;

두께는 좀 얇아서 셔츠나 면티 위에 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 겹 겹쳐입어야 따뜻할 느낌이고, 니트 단품으로는 따뜻함을 느끼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가격도 259,000원으로 많이 비싼 편이라서..

솔직히 권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닌 것 같네요..!

직구로 꽈배기니트같은 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기본니트로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니트입니다!

어디든 코디가능하고, 얇은 두께로 겨울에 단품으로 힘들지만

봄,가을 두루두루 입을 수 있는 범용성이 있네요! ㅎㅎ

 

가격때문에.. 조금 아쉬운 제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