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패션,미용

남자 단정한 머리추천, 볼륨매직 스타일

by 쿵쿵짱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볼륨매직으로 파마를 했답니다.

 

저는 숱이 많은 곱슬머리입니다~

숱이 너무 많아서

금방 머리가 덥수룩해져서 자주 미용실을 가는 편이네요 ㅎㅎ

 

이번에 갑자기 머리가 너무 덥수룩한 것 같아서

좀 단정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불륨매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파마 전 기장이 눈썹정도 밖에 앞머리가 안오고, 윗머리도 길지 않은 상태라서

머리를 더 기르고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머리를 했네요

근데 왠걸 마음에 듭니다 ^^!

 

좌: 볼륨매직 전/ 우: 볼륨매직 후


단정한 머리의 최고봉!

저는 머리도 큰 편이라서

곱슬곱슬한 펌같은 걸 하면 머리가 더 커보이는 역효과..

또 숱도 너무 많아요!

 

그래서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고,

투블럭스타일은 고수하다가..

 

투블럭이 갑자기 너무 뚜껑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자연스럽게 옆머리를 윗머리와 연결하고,

단정한 머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가 한 조합은

옆머리 다운펌 + 볼륨매직 조합입니다.

 

너무 간편하게 앞으로 말리기만 하면 차분하게 떨어지는 머리스타일을 연출해주셨어요.

그리고 또 가르마를 살짝만 타서 말리면 가르마스타일도 연출할 수 있답니다! ㅎㅎ


옆머리 다운펌은 또 처음인데,

깔끔해서.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아마 앞으로 이 머리스타일을 오래 유지할 것 같아요~


똑같은 스타일에 지루하셨던

여러분도 펌으로 새로운 스타일 도전하는게 어떨까요?

 

그 중에서 정말 안전한 퍼머인.. 볼륨매직이였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