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건강

다이어트 중인데 과자가 땡길때! 다이어트 간식 "살빼로"

by 쿵쿵짱 2021.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다가

살이 뒤룩뒤룩 쪘습니다.

 

그래서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다이어트중에는 항상 군것질을 하고 싶은 위기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중에 먹을 수 있는 과자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유튜브를 보던 중에

"살빼로"라는 간식의 존재를 알게 되었어요!

건강한 간식. "살빼로"

그래서 3팩을 시켜봤습니다!

1팩당 5봉지가 들어있고, 1봉지에는 약 20개정도의 과자가 들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은 3팩에 3만3천원!

1팩에 1만1천원 이네요~

 

맛은 오리지널/ 흑임자/ 녹차

이렇게 있는데, 제일 호불호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오리지널맛만 3팩 시켰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로 길지는 않은 편인것 같아요.


살빼로 맛

제일 궁금한 맛!

저칼로리, 다이어트 라는 단어들이 들어가면

어떤 맛이 날까가 제일 궁금합니다.

 

맛있는 몸에 나쁜 것들은 다 없는데!

맛은 있을까?

 

저 역시 너무 궁금해서 오자마자 먹어봤는데,

음 나쁘지 않았어요!

 

고소한 맛이 나면서 달지 않은?

약간 단맛 빠진 고소미 느낌이였어요!

 

생각한것보다 맛이 괜찮아서 건강한 탄수화물섭취로 

아마 두고두고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살빼로 질감

어떤 질감일지도 궁금했는데

과자 자체는 약간 딱딱해요!

 

일반 과자들에 비해 딱딱하고,

씹으면 씹을수록 곡물들 같은게 씹히면서 고소한 느낌이 납니다!


살빼로 성분

살빼로는 1팩에 70g으로 255kcal입니다.

 

1팩 기준

탄수화물 45g, 단백질 12.6g

포화지방 0.7g, 당류 1.4g

영양성분 및 속질감

 

수제발아통밀, 귀리로 만든

굉장히 건강한 탄수화물이라고 볼 수 있어요!

 

다이어트하셔도 탄수화물 꼭 드셔야하시는거 아시죠?!

다이어트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탄수화물아닌가.. 싶습니다.


총평

지금 오자마자 1팩을 까서 부모님들이랑 나눠먹어봤는데요.

일단 굉장히 포만감이 느껴져요 ㅠㅠ 배부릅니다!

 

1팩 칼로리가 255kcal라 다 먹진 않을 것 같고,

조금조금 나눠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맛이 너무 괜찮아서

자주 애용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헬스하기 직전 꼭 조금 먹고 시작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