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패션,미용

20F/W 폴로 랄프로렌 남성 아이코닉 럭비 셔츠 ! 구매기

by 쿵쿵짱 2020. 10. 11.
반응형

예전에 아울렛에서 폴로 럭비티를 입어본 후기를 쓴 적이 있는데

그 때 쏙 마음에 드는 럭비티가 없어서 구매하지 않았었죠.

 

근데 이번 백화점 폴로신제품 중에 너무 마음에 드는 폴로 럭비티가 있어서 

구입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곳저곳 싼 곳을 알아보려고 했으나, 미국 공홈에도 없고..

쇼핑몰에도 할인 없고..

백화점 가서 구매했습니다!

 

럭비티 한장이.. 무시무시한 가격

정가 18만 9천원...

폴로 랄프로렌 남성 아이코닉 럭비 셔츠! 후기입니다

(MNPOKNI16820821300)


럭비티 착용샷

오늘 구매한 폴로 럭비티를 입고, 산책을 다녀왔는데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183cm, 83kg L사이즈


클래식을 담다

저는 클래식하고 옛날 느낌이 나는 옷을 좋아하는데

폴로 랄프로렌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특히 이번에 이번 20년 폴로 럭비티는

색배합이 참 예전 감성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

정가를 주고 구입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 구입했습니다!

 

또 제가 좋아하는..

해리포터가 생각나는 색상조합이라는 생각도 들고..

가을과 참 잘어울리는 색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여러모로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란색이 들어가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참 맘에 들었습니다!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직장이나 데이트할 때는 셔츠에 슬랙스를 자주 입는데

이미지 변신하고 싶을 때

젊어보이고 싶다할 때

 

청바지랑 컨버스랑 연출하니 캐주얼해보이고

한층 젊어보이는 느낌이 났습니다.

왠지 어려보이니까 좋았어요..^^;

183cm, 83kg L사이즈


오래 입을 수 있는 옷들을 구입하자는 생각으로

폴로 옷들을 차곡차곡 모으고 있습니다.

 

럭비티셔츠는 참 제 중학교, 초등학교가 생각나서

구매를 망설이다 보니

이번에 럭비티라는 옷을 처음 구매하게 되었네요.

 

셔츠처럼 여러벌 살 수는 없겠지만

하나정도 있으면 재미있게 옷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