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취미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의 등장! 스타벅스 버디세트 '조이' 피규어

by 쿵쿵짱 2021.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 기다리던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플레이모빌x스타벅스의 한정판 피규어 등장!

1월 7일부터

1월 한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이 출시됩니다!

 

1만 2천원으로

음료 1잔 + 플레이모빌 1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스타벅스 1월 이벤트!

평소 레고, 인형 등 아기자기한걸 좋아하고

키덜트 기질이 너무나 강한 저는

목요일날 오전에는 회사때문에 가지 못했고

 

오후 점심시간에 시간을 내서

한파였던... 그때 오돌오돌 떨면서 근처에 있던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그렇게 겟!

플레이모빌 조이 get!

피규어를 전시할 수 있는 '플레이트'는 9500원에 별매인데

제가 갔을땐 플레이트는 이미 품절이라

다른 지점에서 겨우 구할 수 있었답니다..

이미 플레이트는 중고나라같은데.. 더 붙여서 팔고 있네요 ㅠ..


너무 아기자기하다..

일단...

제 첫소감은 너무 마음에 듭니다.

 

플레이모빌이

마트같은 곳에 가면 1개 박스제품이 5000~6000원 사이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도 커피값+피규어1개 하면 그리 비싼것 같지도 않고

좋아하는 커피브랜드의 플레이모빌을 소장할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ㅎㅎ!

 

1.7에 조이피규어가 나왔는데

나머지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ㅎㅎ 

스타벅스마크, 시그니쳐색깔이 초록색, 머그잔 등 

너무 맘에 드는 요소가 많네요


 

 

 

특히 '플레이트'는 전부다 나무 합판으로 만들어져서

튼튼하고 만듬새가 꽤 괜찮습니다!

색깔도 알록달록하고, 전시플레이트에 여러가지 소품을 붙여서 전시할 수 있는데

내 입맛에 맞는 걸 전시할 수 있으니 좋네요 ㅎㅎ

남는거 없이 다 때서 붙이고 싶은데, 더 붙일 수 있는 공간이 없다는 것은 조금 아쉽습니다..ㅠ

플레이트가 특히 너무 예쁘다..!


1. 14일부터는 3가지 종류의 버디가 나오는데..

3만6천원의 가격을 써야하니 약간의 부담은 있네요! ㅎㅎㅠ

 

특히 1.14 출시될 로이,준은 

1.7이 출시된 조이와 비슷하게 생겨서.. 개성이 좀 줄어든 것 같아 아쉽네요!

그 외 플레이모빌들은 각자 개성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ㅎㅎ

 

코로나로 참 집에만 있기 심심하고... 무료한 나날들이 계속 되어가고 있을 때

삶의 활력소 같은 느낌이네요.

 

귀여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다음주 목요일이 두근두근 기다려지는 하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