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취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후기[맛, 질감 등]

by 쿵쿵짱 2021.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운동을 못가면서

살이 작년에 비해서 엄청 많이 쪄버렸더라구요 ㅠㅠ

 

너무 놀라서 이래선 안되겠다!

다이어트를 해야겠다 생각해서 요번주 월요일부터 열심히 운동하고 있네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먹고 싶은 음식은 생기고.. 달달한 간식도 먹고 싶고..

 

고구마만 열심히 먹다가

우연치않게 유튜브 광고로 '라라스윗' 이라는 브랜드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광고를 봤습니다!

 

그래서 한번 검색해보니

상당히 후기가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기대반 걱정반으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구매해봤습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배송이 왔고,

아이스크림이라 배송할때 녹으면 어쩌지 고민했는데,

저녁 7시쯤에 퇴근해서 택배박스를 열었는데도..

꽝꽝 얼어있었습니다.. (캬)

라라스윗 3+1 이벤트로 2만원중반대 구입!


질감

처음 아이스크림을 받을 때 당연히 녹을 줄 알고

바로 먹으려고 하니 엄청 딱딱했어요..

 

그래서 크래파스처럼 툭툭 끊기는? 그런 질감이더라구요(샤베트)

그래서 아 그런가보다 했는데,

 

홈페이지를 보니까

지방,설탕이 적어 꽁꽁 얼기 때문에 먹기전에 상온에 10분정도 놔두고 먹으면 좋다고해서

 

상온에 조금 놔두고 먹으니까

이게 왠걸..

 

진짜 아이스크림같았어요

쫀득하고, 아이스크림의 질감과 매우 비슷합니다!

 

샤베트같은 느낌이 전~혀 아니에요!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




맛은 맛있다고 추천해주는 맛들로

민트초코, 초코, 딸기, 흑임자

이렇게 4가지 맛을 구매했는데요

 

딸기 - 셀렉션 딸기맛? 의 느낌

민트초코 - 최애, 입안에 솨아아 퍼지는 것이.. 정말 시원하고 맛있음! 이 맛만 3개 구매할 수도 있을정도!

초코 - 그냥 무난? 쌍쌍바 맛

흑임자 - 처음 먹는 흑임자였는데, 약간 검은콩우유? 미숫가루? 같은 맛

사진을 찍을 때는 꽝꽝 얼었을 때 퍼먹어서 샤베트처럼 퍼졌다, 녹으니 진짜 아이스크림과 비슷!


총평

정말 군것질을 하고 싶었는데, 너무 기분좋은 간식을 발견한 것 같아요.

이벤트를 안하면 1개당 7000원정도 하는 아이스크림이지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생각하면 그것보다 싸고 중량도 많다 라고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것 같지는 않네요.ㅎㅎ

 

특히 민트초코는.. 너무 맛있었어요

민트초코인데 색이 흰색인 것도 신기 ㅎㅎ

 

저칼로라서 맛이 없다고 생각할 수 도있는데

정말 아이스크림 맛이 나니까 너무 좋아요

아마 떨어질때마다 쟁여두고 사먹을 것 같습니다!

 

맛 궁금하신 분들은 꼭 사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