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취미

무선 헤드셋 추천! 커세어 보이드 프로 무선 리뷰!

by 쿵쿵짱 2020.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선헤드셋 추천해볼게요!

 

저는 컴퓨터 모니터를 내장스피커가 있는 걸 구매해서, 따로 스피커를 안 쓰고 있었는데

게임할 때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인터넷 강의 같은거나 유튜브를 보다 보니까 음질이 안 좋아서 계속 소리를 높여야되고

듣기가 불편한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또 이번에 컴퓨터를 제 방에 1개 더 사면서 총 2개가 되었는데

게임소리나 유튜브 소리가 서로에게 안 들리고 자기한테만 들을 수 있게!

각자 방해 안 받게!

소리를 각자 들을 수 있으면 좋겠고 ,또 게임할때 마이크도 쓸 수 있는..

그런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왕 사는거 여러 가지 필요한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로지텍 G933과 커세어 보이드 프로 에서 고민하던 중에

커세어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중반대 인 것 같은데,

중고거래로 저렴하게 1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커세어보이드 프로 착용사진


엄청 편한 착용감

먼저 얼굴 전체를 감싸는 헤드셋이고, 머리를 눌릴때 불편하면 안되기 때문에

착용감을 엄청 따졌는데

커세어 보이드프로는 그 부분을 충분히 만족시킨 것 같습니다.

 

보통 게임을 켜면 2시간정도 하게 되는데

2시간 내내 전혀 머리가 아프다는 느낌을 느낀 적이 없네요!

 

인조가죽이나 그런 게 아닌 푹푹한 베게같은 폼 같은 느낌입니다!

답답한 감이 조금 있긴 하지만, pc방이나 다른 일반 헤드셋보다는 편하고 답답하지 않다는 점!

 

착용감만은 최고네요!


편한 사용법

헤드셋에 같이 동봉되어있는 동글을 USB포트에 꽂아주면 됩니다!

드라이버에서 자신이 원하는 셋팅으로 설정하구요!

 


반짝반짝 LED, 그러나...

커세어 보이드 프로는 

LED가 엄청 화려합니다. 특히 마이크쪽에도 LED가 들어오죠..!

 

보면 굉장히 예뻐서 마음에 들었는데

게임을 하면서 느꼈습니다! 

 

아! 내가 LED를 볼 수 도 없고, LED 생각도 안 드는구나!

옆에 있는 사람은 제 헤드셋이 이쁘다고 생각할지 언정..

저는 그런걸 전혀 못느낍니다.. 계륵같은 기능?!

 

그리고 무선헤드셋이라 배터리도 소모가 되는데 LED를 사용하다보면

배터리 소모가 더 빠를 거 같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


 

 

무선이 주는 해방감

요새는 무선이어폰도 많고, 삶의 질을 높여준다고 하니..!

무선이 주는 해방감을 모두가 알 거라고 생각합니다. 무선..! 굉장히 편합니다.

 

배틀그라운드나 소리에 민감한 게임을 할때는

무선 헤드셋은 딜레이시간같은 것 때문에 좋지 않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게임할 때 무선인터넷을 쓰지 않고, 유선인터넷을 쓰는 것 처럼)

 

근데 저는 롤을 하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네요!


음질은?!

귀가 막귀라서...

모니터 내장 스피커를 듣다가 헤드셋을 들으니 너무 편하게 느껴지는데

솔직히 저가 이어폰을 쓰나, 15만원대의 이 헤드셋을 쓰나 음질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막귀라 그런가요

 


총평

중고가도 좀 비싸다는 느낌이 있네요 ㅠㅠ

 

굳이 이걸 샀나? 라는 느낌도 있습니다!

음질, 소리에 민감한 분들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음질은 크게 신경안쓰고, 오래 착용할 일이 있는 분은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